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RAGE 작성시간 26.05.28 한때 카페베네 빙수 존나게 먹었다 요즘은 거의 우유 베이스 빙수인데 카페베네꺼는 물 얼음 베이스라 존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어서 좋아했었음 요샌 대부분 다 우유라 얼음 빙수 땡길 땐 카페베네 빙수가 그리워....ㅠㅠ
-
작성자토라믜 작성시간 26.05.28 눈꽃빙수 은은한 메론향..
-
작성자닥닥디라라디라라라라 작성시간 26.05.28 카페베네 대학교때 빙수 종류별로 줫나게 먹었다 ㅠㅠㅠㅠ
-
작성자피곤피곤Zzz 작성시간 26.05.28 ...? 아이스베리 아니구....?
아이스베리 / 레드망고 / 캔모아
아니야.............?
나는 캔모아 진심 본적이 없는데
다들 캔모아 모른다고 하면 놀라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주로 다니던 동네가 명동 동대문 신촌 이대 였거든 ㅋㅋㅋㅋ 본적이 없음
생각해보니 카페베네 빙수도 대딩때 마니 먹엇던거같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라비라따뚜이 작성시간 26.05.28 나도 아이스베리ㅠㅠㅠㅠㅠㅠ레드망고는 볼 때 마다 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