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00년대 3대 빙수.jpg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2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5.28 ...? 아이스베리 아니구....?
    아이스베리 / 레드망고 / 캔모아
    아니야.............?
    나는 캔모아 진심 본적이 없는데
    다들 캔모아 모른다고 하면 놀라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주로 다니던 동네가 명동 동대문 신촌 이대 였거든 ㅋㅋㅋㅋ 본적이 없음
    생각해보니 카페베네 빙수도 대딩때 마니 먹엇던거같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아라비라따뚜이 작성시간26.05.28 나도 아이스베리ㅠㅠㅠㅠㅠㅠ레드망고는 볼 때 마다 초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