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00년대 3대 빙수.jpg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5.28|조회수11,379 목록 댓글 22

출처: 여성시대 핫고구마

 

 

 

캔모아 눈꽃빙수

 

레드망고 요거트 과일빙수

 

 

카페베네 초코악마빙수(+녹차빙수.. 이때부터 녹차빙수가 생겼음)

 

 

 

이 세곳이 지금의 설빙 요아정 메가였음,,,

 

반박시 빙수 먹음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RAGE | 작성시간 26.05.28 한때 카페베네 빙수 존나게 먹었다 요즘은 거의 우유 베이스 빙수인데 카페베네꺼는 물 얼음 베이스라 존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어서 좋아했었음 요샌 대부분 다 우유라 얼음 빙수 땡길 땐 카페베네 빙수가 그리워....ㅠㅠ
  • 작성자토라믜 | 작성시간 26.05.28 눈꽃빙수 은은한 메론향..
  • 작성자닥닥디라라디라라라라 | 작성시간 26.05.28 카페베네 대학교때 빙수 종류별로 줫나게 먹었다 ㅠㅠㅠㅠ
  •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5.28 ...? 아이스베리 아니구....?
    아이스베리 / 레드망고 / 캔모아
    아니야.............?
    나는 캔모아 진심 본적이 없는데
    다들 캔모아 모른다고 하면 놀라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주로 다니던 동네가 명동 동대문 신촌 이대 였거든 ㅋㅋㅋㅋ 본적이 없음
    생각해보니 카페베네 빙수도 대딩때 마니 먹엇던거같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라비라따뚜이 | 작성시간 26.05.28 나도 아이스베리ㅠㅠㅠㅠㅠㅠ레드망고는 볼 때 마다 초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