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ggtar 작성시간 26.05.28 그리스계가 1명도 없다니
-
작성자나소흑전기 작성시간 26.05.28 띠용... ㄷㄷ... 돈미새들 적당히가 없네
-
작성자너너뉘기야 작성시간 26.05.28 엥 장난하나
-
작성자SEAN O’PRY 작성시간 26.05.28 오디세이래 놓고 죄다 전형적인 앵글로색슨 게르만족이라 좀 많이 깸..특히 영국인들 그리스계 넣는 성의라도 보이지
-
작성자포와로수사집 작성시간 26.05.28 옛날에 게이샤의 추억 생각나네 거기도 주연급은 일본인 1도 없어서 ㅈㄴ이상했는데
중국인 일본인은 외모차이 엄청 나진 않지만 그리스인은 게르만같은 금발 서양인이랑은 완전 다르게 생겼는데 뭔 지랄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