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영화 오디세이 캐스팅 논란 그리스 언론 공개서한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눈누랄룰 작성시간26.05.28 pc충들 논리 개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쵼나예쁜이 작성시간26.05.28 pc 챙긴다면서 막상 해당 나라 인종캐스팅을 안하는건 뭔 경우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5.28 저럴 거면 그냥 안 만드는 게 맞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yla 작성시간26.05.28 헐 협찬을 받았는데 그러면 어덕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세등등등 작성시간26.05.28 헐 원작 존중이 없는거 같은데 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웰컴써머 작성시간26.05.28 그리스인이 한명도 없다니 저게 무슨 경우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ggtar 작성시간26.05.28 그리스계가 1명도 없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소흑전기 작성시간26.05.28 띠용... ㄷㄷ... 돈미새들 적당히가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너뉘기야 작성시간26.05.28 엥 장난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AN O’PRY 작성시간26.05.28 오디세이래 놓고 죄다 전형적인 앵글로색슨 게르만족이라 좀 많이 깸..특히 영국인들 그리스계 넣는 성의라도 보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와로수사집 작성시간26.05.28 옛날에 게이샤의 추억 생각나네 거기도 주연급은 일본인 1도 없어서 ㅈㄴ이상했는데중국인 일본인은 외모차이 엄청 나진 않지만 그리스인은 게르만같은 금발 서양인이랑은 완전 다르게 생겼는데 뭔 지랄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