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번개장터 작성시간 26.05.29 맞아 우리 집앞에도 가끔 오시더라 나 국화빵 진짜 좋아하는데 맨날 강아지 산책 시키면서 오늘도 오셨나 하고 기웃거림 ㅠㅠ 인기 많아서 좀만 늦게 가도 품절이야
-
작성자어린 어른 작성시간 26.05.29 헉 우리동네도 공갈호떡? 팔아서 좋아했는데
청각장애인이셨는데 ㅠㅠ
거기 국화빵도 파셔서 항상 사먹음 ㅜㅜ -
작성자Nig Enlila 작성시간 26.05.29 우리동네 국화빵& 공갈빵하시는 부부분들도 청각장애신데 넘 맛있게 잘 만드셔서 장사 잘됬었어!!
-
작성자하늘땅별땅땅땅땅 작성시간 26.05.29 우리쪽은 땅콩빵만 있는데 국화빵 판매해줘요8ㅁ8
-
작성자저당흰앙금 작성시간 26.06.01 나 예전 살던동네 공갈빵아저씨도 그랫는데 진짜 맛도리엿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