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화빵 사러갔는데 사장님이 몇번을 불러도 무시하는거임.twt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핫크ㄹl스피버거 작성시간26.05.28 초딩때 교회앞 버블호떡 트럭에 말씀(손짓^^)해주세요 적혀있었던거 생각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롱이타는 해피엄마 작성시간26.05.28 울동네공갈호떡도 청각장애인분이 하셔그래서 그랬던거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1지망생 작성시간26.05.28 오 댓글보니 와플도 좀 있는것같네 나도 청각장애 있으신 와플트럭 사장님한테서 와플 산적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법의성 작성시간26.05.28 어쩐지 지나가다 만난 국화빵 사장님들 다 청각장애인분이셨어..!!! 근데 겨울에 잉어빵에 비하면 진짜 싸고 맛있어서 자주 사먹음ㅜㅜ 내취향은 붕어빵, 국화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고양이잇오 작성시간26.05.28 울 동네에도 두 분 계셔 !! 공갈호떡이랑 붕어빵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타사랑해 작성시간26.05.28 우리동네 공갈호떡 트럭도 청각장애인이 하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26.05.28 대전에 지하철 서대전네거리역 2출 근처 / 구 세이백화점 근처 / cgv 대전점 근처에 국화빵 아저씨 계시는데 진짜 싸고 맛있음 ㅠ 가격 올려도 되는데 내 기억에 진짜 한 10년은 안 올리신 듯..ㅜㅠ 그 아저씨두 청각장애인이셔. 참고하시길..!! 아 여기 옛날 분식점?에서 팔던 사과잼생크림 와플도 진짜 개처맛잇어 ( ・ᴗ・̥̥̥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화권민규 작성시간26.05.28 오 대박 우리동네는 조선족이 해서 안사먹는데.. 저런 곳 있음 가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잘되거라 작성시간26.05.28 울동네도 있었는데 요즘 안보이셔 맛있는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될때로될걸 작성시간26.05.29 헐 그러고보니 트럭으로 오는 국화빵 사장님은 다 그랬네 지원을 해줘서 그런거였군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레샤티 라피레온 작성시간26.05.29 국화빵은 아니지만 겨울에 분당 미금역 길거리?에서 파는 계란빵도 청각장애인분이 아버지랑 같이하시는데 진짜 개맛도리임....(여름은 갈 일이 없어서 계시는지 모름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삘릴리 작성시간26.05.29 예전 동네에 아예 스케치북에 써두시던데 진짜맛있엇음.. 공갈호떡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번개장터 작성시간26.05.29 맞아 우리 집앞에도 가끔 오시더라 나 국화빵 진짜 좋아하는데 맨날 강아지 산책 시키면서 오늘도 오셨나 하고 기웃거림 ㅠㅠ 인기 많아서 좀만 늦게 가도 품절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린 어른 작성시간26.05.29 헉 우리동네도 공갈호떡? 팔아서 좋아했는데청각장애인이셨는데 ㅠㅠ 거기 국화빵도 파셔서 항상 사먹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g Enlila 작성시간26.05.29 우리동네 국화빵& 공갈빵하시는 부부분들도 청각장애신데 넘 맛있게 잘 만드셔서 장사 잘됬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땅별땅땅땅땅 작성시간26.05.29 우리쪽은 땅콩빵만 있는데 국화빵 판매해줘요8ㅁ8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당흰앙금 작성시간26.06.01 나 예전 살던동네 공갈빵아저씨도 그랫는데 진짜 맛도리엿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