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국화빵 사러갔는데 사장님이 몇번을 불러도 무시하는거임.twt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핫크ㄹl스피버거 작성시간26.05.28 초딩때 교회앞 버블호떡 트럭에 말씀(손짓^^)해주세요 적혀있었던거 생각나네
  • 작성자 크롱이타는 해피엄마 작성시간26.05.28 울동네공갈호떡도 청각장애인분이 하셔
    그래서 그랬던거구나
  • 작성자 부자1지망생 작성시간26.05.28 오 댓글보니 와플도 좀 있는것같네 나도 청각장애 있으신 와플트럭 사장님한테서 와플 산적 있는데
  • 작성자 마법의성 작성시간26.05.28 어쩐지 지나가다 만난 국화빵 사장님들 다 청각장애인분이셨어..!!! 근데 겨울에 잉어빵에 비하면 진짜 싸고 맛있어서 자주 사먹음ㅜㅜ 내취향은 붕어빵, 국화빵👍🏻
  • 작성자 나는고양이잇오 작성시간26.05.28 울 동네에도 두 분 계셔 !! 공갈호떡이랑 붕어빵 !!
  • 작성자 파스타사랑해 작성시간26.05.28 우리동네 공갈호떡 트럭도 청각장애인이 하셔
  • 작성자 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26.05.28 대전에 지하철 서대전네거리역 2출 근처 / 구 세이백화점 근처 / cgv 대전점 근처에 국화빵 아저씨 계시는데 진짜 싸고 맛있음 ㅠ 가격 올려도 되는데 내 기억에 진짜 한 10년은 안 올리신 듯..ㅜㅠ 그 아저씨두 청각장애인이셔. 참고하시길..!! 아 여기 옛날 분식점?에서 팔던 사과잼생크림 와플도 진짜 개처맛잇어 ( ・ᴗ・̥̥̥ )
  • 작성자 한화권민규 작성시간26.05.28 오 대박 우리동네는 조선족이 해서 안사먹는데.. 저런 곳 있음 가고싶다
  • 작성자 다잘되거라 작성시간26.05.28 울동네도 있었는데 요즘 안보이셔 맛있는데ㅠ
  • 작성자 될때로될걸 작성시간26.05.29 헐 그러고보니 트럭으로 오는 국화빵 사장님은 다 그랬네 지원을 해줘서 그런거였군아
  • 작성자 페레샤티 라피레온 작성시간26.05.29 국화빵은 아니지만 겨울에 분당 미금역 길거리?에서 파는 계란빵도 청각장애인분이 아버지랑 같이하시는데 진짜 개맛도리임....(여름은 갈 일이 없어서 계시는지 모름 ㅠㅠㅠ)
  • 작성자 삘릴리 작성시간26.05.29 예전 동네에 아예 스케치북에 써두시던데 진짜맛있엇음.. 공갈호떡등
  • 작성자 번개장터 작성시간26.05.29 맞아 우리 집앞에도 가끔 오시더라 나 국화빵 진짜 좋아하는데 맨날 강아지 산책 시키면서 오늘도 오셨나 하고 기웃거림 ㅠㅠ 인기 많아서 좀만 늦게 가도 품절이야
  • 작성자 어린 어른 작성시간26.05.29 헉 우리동네도 공갈호떡? 팔아서 좋아했는데
    청각장애인이셨는데 ㅠㅠ
    거기 국화빵도 파셔서 항상 사먹음 ㅜㅜ
  • 작성자 Nig Enlila 작성시간26.05.29 우리동네 국화빵& 공갈빵하시는 부부분들도 청각장애신데 넘 맛있게 잘 만드셔서 장사 잘됬었어!!
  • 작성자 하늘땅별땅땅땅땅 작성시간26.05.29 우리쪽은 땅콩빵만 있는데 국화빵 판매해줘요8ㅁ8
  • 작성자 저당흰앙금 작성시간26.06.01 나 예전 살던동네 공갈빵아저씨도 그랫는데 진짜 맛도리엿는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