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늘 국화빵 사러갔는데 사장님이 몇번을 불러도 무시하는거임.twt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5.28|조회수95,092 목록 댓글 57

출처: 여성시대 타인 닉네임, 트위터(X)

 

 

https://x.com/killdarl/status/1969403604655071451

 

 

https://x.com/deleteXXXXXXXX/status/1969605324488233246

 

 

https://x.com/TingMin1201/status/1969600758011347382

 

https://x.com/noretryinmyword/status/196947724306051918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번개장터 | 작성시간 26.05.29 맞아 우리 집앞에도 가끔 오시더라 나 국화빵 진짜 좋아하는데 맨날 강아지 산책 시키면서 오늘도 오셨나 하고 기웃거림 ㅠㅠ 인기 많아서 좀만 늦게 가도 품절이야
  • 작성자어린 어른 | 작성시간 26.05.29 헉 우리동네도 공갈호떡? 팔아서 좋아했는데
    청각장애인이셨는데 ㅠㅠ
    거기 국화빵도 파셔서 항상 사먹음 ㅜㅜ
  • 작성자Nig Enlila | 작성시간 26.05.29 우리동네 국화빵& 공갈빵하시는 부부분들도 청각장애신데 넘 맛있게 잘 만드셔서 장사 잘됬었어!!
  • 작성자하늘땅별땅땅땅땅 | 작성시간 26.05.29 우리쪽은 땅콩빵만 있는데 국화빵 판매해줘요8ㅁ8
  • 작성자저당흰앙금 | 작성시간 26.06.01 나 예전 살던동네 공갈빵아저씨도 그랫는데 진짜 맛도리엿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