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instiz.net/pt/7827913?green=1
때수건...
1960년대 후반 어떤 양반이 발명
한국인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물건이 됨
동서양 어딜가나 때를 미는 문화는 있지만
현대과학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피부에 가장 안좋은 행위라고 함
때문에 한국 노년층들은 피부병을 호소하는데
원인의 반이상이 젊은 시절 과도한 때수건 사용이
많다고 함
처음엔 매우 아픔
하지만 익숙해지면 이게 쾌감이 됨
그리고 중독이 된다.
어린아이들은 때가 많이 나오지 않는다.
언제부턴가 적정량이 아니라 때가 많이 나온다면
그건 피부가 x창났다는 증거라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히히낙낙 작성시간 26.06.04 목욕탕 단골들 피부 좋던데
-
작성자쥬키니짱 작성시간 26.06.06 나 40인데 어렸을 때 아토피 개심했었을때도 엄마가 목욕탕에서 때 밀어주거나 할 때마다 겁나울고 ㅈㄴ아파하고... 지금이야 아토피에 그러면 안된단거 알지만 엄만 그땐 그런거 몰랐을테니 뭐... 여튼 아토피는 어느순간 나았고 어렸을 때부터 거의 주1회 꼭 목욕탕가서 세신도 받는데 피부 겁나 좋은편임... 보기에는 하얗고 좋은데 만져보면 얼굴말고는 막 매끌부들 그런건 아니고 걍 살...? 남들이 생얼보면 피부좋다함. 로드샵 다이소 목욕탕 비치된 로션 암거나 막 발라도 트러블없는 가성비 강철피부ㅋㅋㅋㅋ 난 그래서 피부는 돈 많이 바르고 잘 맞는거 잘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걍 타고난것도, 또 각자 맞는 피부타입별로 차이점이 어느정도는 있을거라 생각해...
-
작성자신기한하루 작성시간 26.06.07 난 때밀이때문에 모공각화증 심해
-
작성자행복은내곁에있오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목욕탕가서 주기적으로 때밀면 피부 보들보들해서 참을수가없음
-
작성자퇴긎듕 작성시간 26.06.08 안밀고싶은데 안밀면 까맣게 뭉치지않아?? 이것도 스크럽으로 해결돼?? 나 참고로 매일 샤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