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군체 초반에 후시녹음 좀 그렇더라 약 ㅅㅍ 작성자다이쟤|작성시간26.05.28|조회수20,203 목록 댓글 7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sonbtsbongandme/status/2059644700341293299?s=46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사합다니 | 작성시간 26.05.30 와 후시 진자 티났어 작성자꼴릴레오꼴릴레이 | 작성시간 26.05.30 와 둘다 존나 거슬려서 집중 힘들었음ㅋㅋㅋㅋㅋ 작성자브맅 | 작성시간 26.06.01 아 후시녹음이라 그런 거엿구나도둑들에 이어서 이거 보고 전지현이랑 김혜수는 영화에선 특유의 영화발성 톤? 쪼가 있네 이랬는데 작성자돌아뿌리버럭시아스 | 작성시간 26.06.04 오오 ㅋㅋㅋㅋ 작성자휀티몇개 | 작성시간 26.06.09 아 어쩐지 입모양이 안맞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