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체 초반에 후시녹음 좀 그렇더라 약 ㅅㅍ 작성자다이쟤|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갓또리 작성시간26.05.29 초밥 신경쓰느라 몰랏음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로리다 작성시간26.05.29 어쩐지 나도 초반에 약간 이상하더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각의 일산 작성시간26.05.29 도둑들때 후시같았음.. 넘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료배송 작성시간26.05.29 아 나 개둔한가봐 몰랐어 왕사남 호랭이도 cg티나는줄 몰랐음 보고나서 여시검색하곤 어리둥절이었는데 진짜 영화에 개둔한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료배송 작성시간26.05.29 근데후시녹음은 왜하는거야? 어떨때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5.00.0 작성시간26.06.06 유료배송 연어왔음! 영화에서 녹음은 대체적으로 붐마이크를 써 엄청 긴 대걸레같이 생긴 마이크 알지? 그걸 써! 근데 이걸 쓰려면 카메라 앵글 위에서 보이지않게 구도를 잡아야하는데 풀 앵글을 쓴다던가 인물의 얼굴과 너무 마이크를 놓아야하는 경우라면 붐마이크를 못 써!그래서 촬영때는 붐마이크 없이 찍고, 나중에 위에 얹히는거야! 이해가됏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료배송 작성시간26.06.06 5.00.0 헐 고마워!! 항상궁금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빼자고 작성시간26.05.29 ㄹㅇ 초밥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다니 작성시간26.05.30 와 후시 진자 티났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꼴릴레오꼴릴레이 작성시간26.05.30 와 둘다 존나 거슬려서 집중 힘들었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맅 작성시간26.06.01 아 후시녹음이라 그런 거엿구나도둑들에 이어서 이거 보고 전지현이랑 김혜수는 영화에선 특유의 영화발성 톤? 쪼가 있네 이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아뿌리버럭시아스 작성시간26.06.04 오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휀티몇개 작성시간26.06.09 아 어쩐지 입모양이 안맞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