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군체 초반에 후시녹음 좀 그렇더라 약 ㅅㅍ

작성자다이쟤|작성시간26.05.28|조회수20,193 목록 댓글 73

출처: https://x.com/sonbtsbongandme/status/2059644700341293299?s=46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사합다니 | 작성시간 26.05.30 와 후시 진자 티났어
  • 작성자꼴릴레오꼴릴레이 | 작성시간 26.05.30 와 둘다 존나 거슬려서 집중 힘들었음ㅋㅋㅋㅋㅋ
  • 작성자브맅 | 작성시간 26.06.01 아 후시녹음이라 그런 거엿구나
    도둑들에 이어서 이거 보고 전지현이랑 김혜수는 영화에선 특유의 영화발성 톤? 쪼가 있네 이랬는데
  • 작성자돌아뿌리버럭시아스 | 작성시간 26.06.04 오오 ㅋㅋㅋㅋ
  • 작성자휀티몇개 | 작성시간 26.06.09 아 어쩐지 입모양이 안맞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