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인테리어 사기 당한 김사랑 근황.......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5.28|조회수101,189 목록 댓글 6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47127080

https://youtu.be/_vwj4OUxop4?si=mmp2rfGIrSIj5Sg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디비아 | 작성시간 26.05.29 한남이 많이 하는 직업은 다 저럼
  • 작성자OMEO | 작성시간 26.05.29 오히랴 아는 사람한테 안하는게나음 그게 따져묻기 더편해
  • 작성자칷짜증난다 | 작성시간 26.05.29 우리도 결국 포기하고 사는데^^… 벽 울툴불퉁하고 벽지도 그지같이 붙이고
    화장실 변기 뒷 쪽 바닥을 타일로 마감해야하는 곳인데 잘 안보인다고 실리콘 잔뜩 쏴놓고 마무리함 타일 금간거 그대로 붙인 건 양반이고 제단한다고 매직으로 표시해논거 그대로 벽에 붙여놈ㅋㅋㅋ1년 넘게 컴플걸고 시달리다가 그냥 살고있잖아…
  • 작성자쥑쮝쮝 | 작성시간 26.05.29 진짜 인테리어 하는 놈들 진짜 개 사기꾼 놈들임.. 나 아는 사람이 인테리어 하는데 견적내는거 옆에서 보면 진짜 단가가 10만원이면 견적서에는 15로 헤넣거 5만원은 지네가 쳐먹음.. 조명도 개당 1만원이라 치면 1.2해서 0.2는 지네가 먹음.. 진짜 그러면 여러개를 할꺼아냐? 그냥 가격 매긴 부분에는 기본으로 뽀찌 먹는게 들어가는거임, 거기에 턴키비 따로 또 처먹고 철거비에서도 때먹고 걍 다때먹어 안때먹는거 없어 물건값도 부풀려서 때먹고 시공비 철거비 등등 걍 싹~~~다ㅋㅋㅋ 벽지도 디아망 선택했다? 시공하는날 가서 벽지바르기전에 꼭 이름체크해 ㅋㅋㅋ 디아망 값 받아놓고 시공은 다른걸로 비슷한 싼거 해놓는다 왜냐? 사람들 모르거든ㅋㅋ 어? 그때봣을때랑 다른데요? 하면전체적으로 바르면 또 느낌 달라요. 디아망맞아요 하면 그렇구나~ 발라놓으니 다르네 이러고 걍 끝남. 확인 할 길이 없거든 ㅋㅋ또 다른 아는 사람은 한달에 2개 공사하는데 몇달만에 현금빵으로 레인지로버 뽑았다고 자랑했음 ㅋ 노답이야지짜 걍 매매하면 인테리어 해놓은집 들어가는게 제일맘편함
  •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 작성시간 26.06.03 나도 집 올 리모델링 해봤는데 턴키로 견적 비추야 이상한거 추천하고 가격도 겁나 비싸고 번거로워도 따로따로 알아보는게 싸고 꼼꼼함
    샷시 따로, 도배 장판 따로, 주방따로, 문 따로 이런식으로 알아봐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