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쥑쮝쮝 작성시간26.05.29 진짜 인테리어 하는 놈들 진짜 개 사기꾼 놈들임.. 나 아는 사람이 인테리어 하는데 견적내는거 옆에서 보면 진짜 단가가 10만원이면 견적서에는 15로 헤넣거 5만원은 지네가 쳐먹음.. 조명도 개당 1만원이라 치면 1.2해서 0.2는 지네가 먹음.. 진짜 그러면 여러개를 할꺼아냐? 그냥 가격 매긴 부분에는 기본으로 뽀찌 먹는게 들어가는거임, 거기에 턴키비 따로 또 처먹고 철거비에서도 때먹고 걍 다때먹어 안때먹는거 없어 물건값도 부풀려서 때먹고 시공비 철거비 등등 걍 싹~~~다ㅋㅋㅋ 벽지도 디아망 선택했다? 시공하는날 가서 벽지바르기전에 꼭 이름체크해 ㅋㅋㅋ 디아망 값 받아놓고 시공은 다른걸로 비슷한 싼거 해놓는다 왜냐? 사람들 모르거든ㅋㅋ 어? 그때봣을때랑 다른데요? 하면전체적으로 바르면 또 느낌 달라요. 디아망맞아요 하면 그렇구나~ 발라놓으니 다르네 이러고 걍 끝남. 확인 할 길이 없거든 ㅋㅋ또 다른 아는 사람은 한달에 2개 공사하는데 몇달만에 현금빵으로 레인지로버 뽑았다고 자랑했음 ㅋ 노답이야지짜 걍 매매하면 인테리어 해놓은집 들어가는게 제일맘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