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일반인 신청자들과 제작진들 위해 사비 몇 백만원 결제한 유재석 작성자이지한|작성시간26.05.29|조회수16,115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능계 어렵다고 런닝맨 틈만나면 풍향고 식스센스 사비 자주 결제 하는데 여기서도 결제할줄은 몰랐음;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609/0001129171‘유재석캠프’ PD·작가 “유재석, 넷플릭스 돈 아끼라며 사비로 결제” [EN:인터뷰①]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m.entertain.naver.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ㅇyㅇ | 작성시간 26.05.29 넷플돈을 왜 안써 작성자완전럭키비키잔앙 | 작성시간 26.05.29 헐 몇백... 멀리보는 마음으로 그랬나보다... 작성자두바이쬰 | 작성시간 26.05.29 넷플돈써… 차라리 스탭들 용돈을 쥬라쥬 작성자8강가보작오 | 작성시간 26.05.29 넷플돈써!!! 작성자에버하임 | 작성시간 26.05.30 유재석 당연 돈 많이 벌어야지 원탑에 좋은일도 많이 하는데…돈 쓰지마러라 넷플 돈 써라…!!!!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