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젠데이아가 한국 왔을때 쓸어간 메이크업 브러쉬

작성자hywqy|작성시간26.05.29|조회수151,111 목록 댓글 77

출처: 여성시대 hywqy


젠데이아 2년전 내한했을때
쉬는시간에 안씨브러쉬(서현역 브러쉬)가서 싹 쓸어감


다른 커뮤들에선 ㅈㄴ화제였는데 여시엔 글 없길래 생각나서 씀





저때 브러쉬 가게에서 젠데이아가 사간거 다 올려줌




(한국 코덕들은 다 아는 브랜드에 2년전에 사간거 올렸는데 홍보라하면 진짜 불주먹 👊👊날릴거임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인을베려하는마음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여기가봤는데 개좋음
  • 작성자soyy | 작성시간 26.06.06 딴 얘긴데 안씨브러쉬 쓰는 여시들 세척액 뭘로 써??
  • 답댓글 작성자빵빵워 | 작성시간 26.06.07 나 매장가서 들었을땐 비누 말고 샴푸 쓰랬어 세척액 이런거 말고 샴푸
  • 답댓글 작성자soyy | 작성시간 26.06.07 빵빵워 헉 나도 샴푸로 해봐야겠다 고마워!!
  • 작성자ㄷ둄뇸 | 작성시간 26.06.07 여기 브러쉬 9년전쯤에 샀늑데 아직도 짱짱하게 잘 쓰고 있어! 가성비 최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