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인을베려하는마음 작성시간 26.06.05 나도 여기가봤는데 개좋음
-
작성자soyy 작성시간 26.06.06 딴 얘긴데 안씨브러쉬 쓰는 여시들 세척액 뭘로 써??
-
답댓글 작성자빵빵워 작성시간 26.06.07 나 매장가서 들었을땐 비누 말고 샴푸 쓰랬어 세척액 이런거 말고 샴푸
-
답댓글 작성자soyy 작성시간 26.06.07 빵빵워 헉 나도 샴푸로 해봐야겠다 고마워!!
-
작성자ㄷ둄뇸 작성시간 26.06.07 여기 브러쉬 9년전쯤에 샀늑데 아직도 짱짱하게 잘 쓰고 있어! 가성비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