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데이아가 한국 왔을때 쓸어간 메이크업 브러쉬 작성자hywqy|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ingningning 작성시간26.05.30 나도 가봐야지 ㅠㅠ 안씨브러쉬 메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꿍스 작성시간26.05.30 여기 빗도 너무 좋아 인생빗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싸라해 작성시간26.05.30 나도 여기 빗 좋아해서 4개 쟁였었는데 이제 안팔지않나? ㅠㅋㅋㅋ루비4 저거도 두개째 잘쓰고있음 부산에잇다가 없어져서 아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참치 작성시간26.05.30 저거도 홍보비 주고 하는거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ywq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30 젠데이아한테 저거 홍보비주려면 최소 몇십억 줘야됨 ㅋㅋㅋㅋ 젠데이아 계정엔 올라오지도 않은 인스타 한장에 수십억주면 저 가게 다음날 파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리몽땅쓰 작성시간26.05.30 맞아 여기 유명했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앎딹 작성시간26.05.30 난 브러시 좋은거 나쁜거 기준을 잘 모르겟슴 저게 머가 좋은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전럭키비키잔앙 작성시간26.05.30 와 나 여기 20대때 갔었는데 코쉐딩브러쉬 샀었나... 아직도 하고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rkinhard 작성시간26.06.01 여기 나도 한창 유행일때 갓엇는데 ㅋㅋ 사장님이 한명한명씩 컨설팅(?) 해줫엇러 브러쉬 아직도 잘 쓰고 있음 가성비 조은거 같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use는무세 작성시간26.06.01 안씨 가라고 누가 알려줬을까 존나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될일될 작성시간26.06.02 가보고싶닼ㅋㅋ지우지 말아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습지밀림지대 작성시간26.06.03 여기 브러쉬 좋아ㅋㅋㅋ 예전부터 엄청 유명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인을베려하는마음 작성시간26.06.05 나도 여기가봤는데 개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yy 작성시간26.06.06 딴 얘긴데 안씨브러쉬 쓰는 여시들 세척액 뭘로 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빵빵워 작성시간26.06.07 나 매장가서 들었을땐 비누 말고 샴푸 쓰랬어 세척액 이런거 말고 샴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oyy 작성시간26.06.07 빵빵워 헉 나도 샴푸로 해봐야겠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ㄷ둄뇸 작성시간26.06.07 여기 브러쉬 9년전쯤에 샀늑데 아직도 짱짱하게 잘 쓰고 있어! 가성비 최고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