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거미랑 연애할때 보수적이었다는 조정석.jpg

작성자러브이즈|작성시간26.05.29|조회수30,020 목록 댓글 35

출처: 여성시대 (러브이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이계속들어올지니 | 작성시간 26.05.30 근데 막 20대도 아닌데 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밤 늦게까지 이성이랑 단 둘이 술 마시거나 전화온다? 좀 좋게 생각하고 넘어가긴 힘들어... 머 친구고 사정이 있음 단 둘이 술 마실수도 있지만 밤 늦게까지? 기력도 좋다 싶음
  • 작성자뚱뚱 세수 | 작성시간 26.05.30 그치 배려 안 한 거지... 결혼도 했는데 자정 넘어서 전화를 왜 해
  • 작성자홈런볼런홈 | 작성시간 26.05.30 남사친이랑 단 둘이 마셨다기보단 시간 남는 인간과 술을 마셨다 느낌인데
  • 작성자동이동이동 | 작성시간 26.05.30 나도 싫은것 같아
  • 작성자탕슉 | 작성시간 26.05.31 거미 근데 발이 엄청 넓고 술자리가 많았어서 밤에 전화온 남동료 한두명만 있는게 아닐듯 ㅋㅋㅋ 그냥 동료끼리 술먹다가 거미한테 전화했겠지만 결혼했으면 그럼 안되지 (거미가 나쁘단 말 X) 조정석 마음 이해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