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에어컨에서 냄새 난다고 바로 청소업체 부르지 마세요.

작성자냥냥펀치°|작성시간26.05.29|조회수131,872 목록 댓글 75

출처: 여성시대 냥냥펀치°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가이드에
나온 방법 알려드립니다.

1️⃣ 창문을 전부 열어주세요.
습한 외부 공기를 끌어들여야 응축수가 더 많이 생깁니다.

2️⃣ 냉방 18도, 강풍으로 1시간 돌려주세요.
열교환기에 응축수를 최대한 만드는 단계이며,
이 물이 냄새 성분을 녹여서 밖으로 배출합니다.

3️⃣ 송풍 모드로 1시간 동안 말려주세요.
내부를 완전히 건조시키는 단계로서,
이 과정 생략하면 오히려 곰팡이 번식 조건이 됩니다.

💡낮은 온도 냉방 시 열교환기에 붙어있던 냄새 성분이 응축수에 녹아 외부로 배출되는 원리입니다.

📎출처
•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솔루션
• 미쓰비시 에어컨 공식 답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뱃쌀 | 작성시간 26.05.30 여름에 주1회 이 방법대로 하면 여름내내 걸레쉰내 나는 경험은 안 함.
  • 작성자삘릴리 | 작성시간 26.05.30 지금 풀파워20분째..ㄷㄷ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압둘라여시 | 작성시간 26.05.30 잠간 나갓다와요헴
  • 답댓글 작성자삘릴리 | 작성시간 26.05.30 압둘라여시 7분만 더 버티면..되오..☆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 작성시간 26.06.02 집은 창문 열고 꺼짐 예약도 있으니깐 어떻게든 관리하겠는데 차가 진짜 냄새 계속남 ㅠㅠ 시동끄기전에 에어컨은 미리 꺼놓고 송풍 돌려야하고 창문 열어야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