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번 지방선거 투표용지 2번 나눠주는 거 알았어?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5.29|조회수17,036 목록 댓글 38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사전투표 X

본투표 때
2번에 거쳐서 투표함







사전투표는 7개 한꺼번에 줌
맨날 사전투표해서 몰랐음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선관위 글 ㄱㄱ

https://www.nec.go.kr/site/lvt/ex/bbs/View.do?cbIdx=1514&bcIdx=306341&relCbIdx=11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엔엪아이엔아이티이 | 작성시간 26.05.30 잔망류피 아!감사해!!!!
  • 작성자가지싫어 | 작성시간 26.05.30 그림에 제주 4장라고 적혀있는데, 3장 투표하고 와서 당황했어;; 도의원 무투표 당선이었네;;;
  • 작성자수파수파수파 | 작성시간 26.05.30 엥 헷갈리게 왜 저러케하지
  • 작성자Hvnly | 작성시간 26.05.30 ;;오늘 하러가야겠다
  • 작성자둠스데이 | 작성시간 26.06.03 나도 사전투표하다가 오늘 처음 알아서 헤맸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