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방선거 투표용지 2번 나눠주는 거 알았어?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뿡뿌우우웅뿡 작성시간26.05.30 헐 2번이라고..? 맨날 사전투표만 해서 몰랐어 이번엔 본투표 때 하려고 했는데 들어가서 어리둥절할 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숭퍼하지마 작성시간26.05.30 왜 본투표랑 사전이랑 방식이 다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5.30 내가알기로 지방선거는 자치단체장 교육감 지방의원 등등 여러가지 투표를 하게되는데, 사전투표는 관내 관외자로 나눠서 투표하기 땜에 동선이 복잡하면 관리하기가 어려워서 본인확인 후 투표용지를 한꺼번에 출력해서 바로 교부하고본투표는 그 동네 사람들만 투표할 수 있어서 사전보다는 관리가 용이하지만 유권자가 좀더 많이 올수잇어서 용지 누락 등을 줄이기 위해서 2번에 나눠서 주는걸로 알고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면점수90점 작성시간26.05.30 카악 어려워요 지선은 할때마다 햇갈리뇌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거노모른거노 작성시간26.05.30 나 관외사전투표햇는데 이름 안 쓰고 지문 검사같은 거 햇는데 이것도 지역마다 다른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꼬끼오초코버터 작성시간26.05.30 본인인증이 아니라 손도장 찍는 개념이라 이름써도돼 본투표때는 종이로 된 선거인명부에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작성시간26.05.30 오잉 나 본투표만했었는데 원래 저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5.30 지방선거만 저렇게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세에편승 작성시간26.05.30 헐 우리집 강쥐병원땜에 맨날 사전투표만하다가 본투표해야하는데 부모님 헷갈리시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monade 작성시간26.05.30 투표사무원 많이 해봤는데 기억이 안나네 저랬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루땃치욘 작성시간26.05.30 헐 맨날 사전투표만해서 몰랐어ㅋㅋㅋ 어제도 7장 와다다 찍고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엔엪아이엔아이티이 작성시간26.05.30 나6장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잔망류피 작성시간26.05.30 지역별로 달라 이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엔엪아이엔아이티이 작성시간26.05.30 잔망류피 아!감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싫어 작성시간26.05.30 그림에 제주 4장라고 적혀있는데, 3장 투표하고 와서 당황했어;; 도의원 무투표 당선이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파수파수파 작성시간26.05.30 엥 헷갈리게 왜 저러케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vnly 작성시간26.05.30 ;;오늘 하러가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스데이 작성시간26.06.03 나도 사전투표하다가 오늘 처음 알아서 헤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