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해 풀린 기념 다이소 기초제품 추천템 말하고 가는 글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5.30|조회수13,952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롱롱초기화합니댜)



✅애초에 가격인상 얘기는
다이소에 입점한 브랜드 임원이 말한 거라함

✅다이소측에선 가격인상 계획 없다고 함!!!!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350759?sid=103



김정문 알로에 토너 강추 👍🏻


식물원 병풀클리어 크림도!!




오해 풀린 겸 오늘 다이소 들를 예정인 여시들
많은 거 같던데 추천템 말하고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화 박준영 | 작성시간 26.05.30 더랩바이블랑두..
  • 작성자나릀모르느냐하지마시고 | 작성시간 26.05.30 저 수부지 김미연인데요
    랩잇 필링젤 토너 세럼 수딩크림 추천
  • 작성자고척아이돌 | 작성시간 26.05.30 개조아요~~ 계속 나와주라…

    지성은 안맞을듯! 수부지는 잘 맞을듯!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감자@@ | 작성시간 26.05.30 이거 궁금했는데 촉촉한편이야??어때
  • 답댓글 작성자연금복권 당첨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5.30 지성인데 진짜 얇게 펴바르면 완전조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