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음빠빠 작성시간26.05.30 더랩바이블랑두 토너,앰플,크림 n통씀
찐 수분충실
닥터오라클 노란색 앰플 4통씀
피부가 뭔가 개운깔끔하지않을때 깔끔야들하게 만들어줌
닥터오라클 큐어소나 빨간색 크림
재생느낌으로 두껍게 얹어주기좋음
닥터오라클 빨간색 대왕면봉 패드세트
이것도 피부청소필요한날 매일은x
메디필? 피지연화제
올영템보다는 약하긴한데 올영은 너무 쎄서 제대로 안닦으면 여드름바로남 다이소꺼로도 충분히 많이 제거됨
김정문 알로에 선스틱
끈적 백탁 보송 다싫고 진짜 스킨케어 마지막단계느낌으로 가지고다니면서 팔다리 목에 슥슥 바르기 좋음 ahc쿨링수분선스틱보다는 약간 아쉽지만 에어리 선스틱 싫은 사람 추천 다 안내리고 뚜껑에 묻으면 뭉개진부분은 버려야됨
본셉 동결건조 디판테놀 앰플
어제 처음 써봤는데 최근에 이상하게 난리난 피부 바로 차분촉촉해짐
vt리들샷 바디로션 노란색
착색개선은 모르겟고 부드러워짐 제형가벼워서 여름에 좋은듯 하늘색은 발랏는데도 건조해서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