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해 풀린 기념 다이소 기초제품 추천템 말하고 가는 글

작성자어쩔슈가없다| 작성시간26.05.30|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다크페이트 그레이스 부인 작성시간26.05.30 오 졉슈
  • 작성자 네모세모해 작성시간26.05.30 진정시켜주는 패드 좋은거 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 마부미이 작성시간26.05.31 다이소 코아코스 미나리패드 좋아!
  • 작성자 온다 리쿠 작성시간26.05.30 더랩바이블랑두 히알 앰플, 수분크림 ㅠ 두 개 없이 못살아..
  • 작성자 음빠빠 작성시간26.05.30 더랩바이블랑두 토너,앰플,크림 n통씀
    찐 수분충실

    닥터오라클 노란색 앰플 4통씀
    피부가 뭔가 개운깔끔하지않을때 깔끔야들하게 만들어줌

    닥터오라클 큐어소나 빨간색 크림
    재생느낌으로 두껍게 얹어주기좋음

    닥터오라클 빨간색 대왕면봉 패드세트
    이것도 피부청소필요한날 매일은x

    메디필? 피지연화제
    올영템보다는 약하긴한데 올영은 너무 쎄서 제대로 안닦으면 여드름바로남 다이소꺼로도 충분히 많이 제거됨

    김정문 알로에 선스틱
    끈적 백탁 보송 다싫고 진짜 스킨케어 마지막단계느낌으로 가지고다니면서 팔다리 목에 슥슥 바르기 좋음 ahc쿨링수분선스틱보다는 약간 아쉽지만 에어리 선스틱 싫은 사람 추천 다 안내리고 뚜껑에 묻으면 뭉개진부분은 버려야됨

    본셉 동결건조 디판테놀 앰플
    어제 처음 써봤는데 최근에 이상하게 난리난 피부 바로 차분촉촉해짐

    vt리들샷 바디로션 노란색
    착색개선은 모르겟고 부드러워짐 제형가벼워서 여름에 좋은듯 하늘색은 발랏는데도 건조해서 비추
  • 작성자 허덕삼 작성시간26.05.30 더랩바이블랑두 선에센스 < ㅇㅣ거 눈시려 ㅜㅜ 이건 비추 ㅠㅠ 파티온 재생앰플인가 그거 좋음 글고 걍 과일나라 선크림 ㄱㅊ음 그냥 팔같은데 슥슥
  • 작성자 한화 박준영 작성시간26.05.30 더랩바이블랑두..
  • 작성자 나릀모르느냐하지마시고 작성시간26.05.30 저 수부지 김미연인데요
    랩잇 필링젤 토너 세럼 수딩크림 추천
  • 작성자 고척아이돌 작성시간26.05.30 개조아요~~ 계속 나와주라…

    지성은 안맞을듯! 수부지는 잘 맞을듯!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감자@@ 작성시간26.05.30 이거 궁금했는데 촉촉한편이야??어때
  • 답댓글 작성자 연금복권 당첨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5.30 지성인데 진짜 얇게 펴바르면 완전조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