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뭔가 슬픈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복날 구내식당.jpg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5.30|조회수170,389 목록 댓글 56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앙아아아악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세 미친 개웃기다
  • 작성자딸꾹딸국 | 작성시간 26.06.02 닭이 ㅠㅠㅠㅠ닭이...
  • 작성자3초간누름 | 작성시간 26.06.03 우린 닭다리 하나 넣어줌.. 심지어 중소도 아님.. 하는짓은 중소인데 왜 중견..
  • 작성자댕댕처돌이 | 작성시간 26.06.03 아래정도면 그냥 닭가슴살만 넣어줘도 감사할듯ㅠ 무사와요...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4 복날 챙겨주는 회사 다니는지부터 물어보셔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