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작성시간 26.06.04 개발자도 ㅇㅈ 개나소나 개발한다고 와서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거 보고 기함을 토함..
근데 몇 년 뒤면 나도 간당할듯. 발전 속도가 상상 이상이야 -
작성자홈런볼런홈 작성시간 26.06.05 친구 학원 국비 딸깍으로 시작해서 경력쌓고 삼성 이직하던데 ㅎ
-
작성자뭐든이뤄낼올해 작성시간 26.06.05 개발자인데, 개발도 똑같음. 진짜 신규의 진입이... 경력이 다 할 수 있는 상황이라 너무 안타까움
-
작성자얼레벌레지켜츄 작성시간 26.06.07 13년차 업무속도 체감상 3배 빨라진 느낌. 그래도 50%는 다시 리터치.
이제 실제 인물 모델 안쓰고 계속 Ai 모델 쓰는 중. -
작성자묘냥이 작성시간 26.06.09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