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디자인 업계 진짜 위험하긴 한가 보네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5.30| 조회수0| 댓글 19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57485 작성시간26.06.01 자동화가 가능한 직업중에는 대체 안 될 직업이 몇개나 되겠냐만은 미감을 중요시하는 업계는 아닌것같아. 나는 뷰티쪽 디자이너인데 우리 신입보다도 못하던데ㅋㅋ 오히려 기획 마케팅이 밤티라 우리가 수정하면서 좀 쓰고, 모델을 젤 마니쓰지..
  • 작성자 루비비키 작성시간26.06.01 솔직히 어떤 직군도 타격없진 않을듯
    시간 문제임 어디든 소수만 살아남겠지
    그냥 자기 페이스대로 살길..
  • 작성자 표독표독 작성시간26.06.02 어캐살지
  • 작성자 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26.06.02 ai 돌려봤는데 편하긴한데 한번에 내가 원하는대로 안나오고 미묘하게 계속 못알아먹고 틀려대서 붙들고 있는 시간은 비슷한 것 같은데 내가 능력만 더 되면 수작업하는게 낫겠더라 …
  • 작성자 다이얼삭제 작성시간26.06.02 전문가들이 보기엔 AI 티나고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는 있어도 대중들이 보기엔 괜찮은데 생각드니 기업 입장에선 걍 AI 쓰는 듯ㅋㅋ
  • 작성자 rucy9181 작성시간26.06.02 순수 미술 이런데나 미감이 중요하지 솔직히 나같은 일반인 입장에선 이정도로 발전한 상태에선 광고나 겜 일러 같은거 ai로 한거랑 사람이 한거 차이를 모르겟슨
  • 작성자 탈룰리 작성시간26.06.03 디자인업계만이 위험할까요~~ 이재 시작이지 다른 업계도 딸깍하면 끝이야~~
  • 작성자 덤보래트 작성시간26.06.03 하.. 이제 뭐해먹고 살지..
  • 작성자 돌아가자미 작성시간26.06.04 콘텐츠 그래픽 디자인은 이미 대체된듯
    광고쪽은 기획쪽에서 ai로 거의 시안 다 만들어서 디자이너한테 주면 후보정만 조금 하는 정도던데.. 그럼 사실상 디자이너는 수정 작업만 하는 사람이니까 많은 사람이 필요하지도 않음 걍 관리자급 시니어 한명만 남고 나머지는 인력 필요가 없어
  • 작성자 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작성시간26.06.04 개발자도 ㅇㅈ 개나소나 개발한다고 와서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거 보고 기함을 토함..
    근데 몇 년 뒤면 나도 간당할듯. 발전 속도가 상상 이상이야
  •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05 친구 학원 국비 딸깍으로 시작해서 경력쌓고 삼성 이직하던데 ㅎ
  • 작성자 뭐든이뤄낼올해 작성시간26.06.05 개발자인데, 개발도 똑같음. 진짜 신규의 진입이... 경력이 다 할 수 있는 상황이라 너무 안타까움
  • 작성자 얼레벌레지켜츄 작성시간26.06.07 13년차 업무속도 체감상 3배 빨라진 느낌. 그래도 50%는 다시 리터치.
    이제 실제 인물 모델 안쓰고 계속 Ai 모델 쓰는 중.
  • 작성자 묘냥이 작성시간26.06.09 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