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디자인 업계 진짜 위험하긴 한가 보네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5.30|조회수188,845 목록 댓글 194

출처: https://instiz.net/name/665561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 작성시간 26.06.04 개발자도 ㅇㅈ 개나소나 개발한다고 와서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거 보고 기함을 토함..
    근데 몇 년 뒤면 나도 간당할듯. 발전 속도가 상상 이상이야
  • 작성자홈런볼런홈 | 작성시간 26.06.05 친구 학원 국비 딸깍으로 시작해서 경력쌓고 삼성 이직하던데 ㅎ
  • 작성자뭐든이뤄낼올해 | 작성시간 26.06.05 개발자인데, 개발도 똑같음. 진짜 신규의 진입이... 경력이 다 할 수 있는 상황이라 너무 안타까움
  • 작성자얼레벌레지켜츄 | 작성시간 26.06.07 13년차 업무속도 체감상 3배 빨라진 느낌. 그래도 50%는 다시 리터치.
    이제 실제 인물 모델 안쓰고 계속 Ai 모델 쓰는 중.
  • 작성자묘냥이 | 작성시간 26.06.09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