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어느날~
평화롭게 근무하던 김여시
사무직인 그녀에게 닥쳐오는 시련...
갑자기 짐을 싸는 동료 디자이너
사무직김여시 : ㅇㅇ님 어디가세요?
동료 : 아...^^ 저 오늘이 마지막근무....
/다음주/
사장 : 여시씨 요즘 나노반하나? 포토샵? 뭐 좋다던데 우리도 그걸로 이미지 만들지그래?
김여시는 🌟CG제작🌟을 획득했다
/한달 뒤/
사장 : 우리도 반복업무 자동화해볼까? 이것저것 리서치 분석도 딸깍으로 안되나?
여시씨 내가 클라드인지 뭔지 결제해줄게 공부한다~ 생각하고 해봐
사무직이자디자이너인김여시 :
김여시는 🌟코딩🌟을 획득했다
그렇게 사장은 한명을 해고하고, 한명을 추가로 채용하지 않았으며, 김여시 하나로 ㅈ빠지게 굴릴 수 있어짐
사무직이자디자이너이자업무자동화담당자인김여시 :
누가 AI 도입되면 사람이 편해진다 그랬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찮다 작성시간 26.05.30 하 ... 뭐 먹고 살아야하지 ..?
-
작성자절륜스님 작성시간 26.05.30 솔직히 ai다루는거 좋아하고 잘하는 직원이 피똥쌈
-
작성자애매멀리스트 작성시간 26.05.30 나네시발 이와중에
무임승차팀원도 있어서 개빡침 -
작성자삐슝피슝 작성시간 26.05.30 ㄹㅇ클로드로 다 프로그램화하니까 걍 예전에 주니어급2+시니어급1 이렇게 할 업무 걍 시니어 1명이 다 함
게다가 프로그램 알림은 24시간와서 계속 확인하게 눈치주고.. -
작성자낭만 야구 작성시간 26.05.31 Ai 사용료가 더 비싸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