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선크림/선스틱/선젤 등 써보고 자외선 차단안된다고 느낀 /잘된다고 느낀 제품 말해보는 달글 여시에 구달 차단안되는것 같다는 말 많아서

작성자닭날개쪼림|작성시간26.05.31|조회수4,720 목록 댓글 76

여시 글들에 구달 선크림 자외선 차단 안되는 것 같다는 글 많아서 빅데이터 모아보려고

자외선 차단 잘되었다고 느꼈던 제품 및 추천템도 말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아보카도 | 작성시간 26.05.31 그냥 해외에서 파는 바나나보트선크림 바르고 다니는게 확실할듯
  • 작성자꿀흑수박 | 작성시간 26.06.01 더마팩토리 비제로원쓰고 기미올라옴
  • 작성자너구리브마 | 작성시간 26.06.01 아떼 무기자차 써본 여시? 차단잘된다거나 괜찮아? 유기만 후기많고 무기는 잘없어서 궁금
  • 작성자그냥잘돼어쨌든잘돼 | 작성시간 26.06.02 bhc 차단 안되는 느낌이었음 뽀송하긴 해
  • 답댓글 작성자키너니타니 | 작성시간 26.06.17 AHC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