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제발 adhd라고 하는 사람들은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5.31|조회수39,496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instiz.net/name/620144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띿오머띿오하지말걸아 | 작성시간 26.05.31 콘서타 먹고 있다죠
  • 작성자두두보 | 작성시간 26.06.01 근데 생각보다 많은게 맞음 그리고 나같경 주변에서 다 아니라고했는데 맞았고 경증 혹은 소위 고기능에디(정식 진단명x)는 겉으로는 티 잘안남 속으로 고군분투해서 일상영위하는거라 우울증먼저 진단받는 경우가 많음,, 글구 혹시? 하고 의심되면 병원가서 진단받는게 최고임 성인에디 전문으로하는데로 찾아가 전문의여도 성인에디 비전형적인건 구분못하는 사람들 꽤 있음 나 진짜 약먹고 광명찾았어
  • 작성자인더양의지 | 작성시간 26.06.01 콘서타 쉽게 처방받을 약 아님 올해 초까지만 해도 증상 들어보고 adhd 같으면 콘서타 처방해주는 개인병원 많았음.... 나도 주위에서 진짜 심한 adhd 같다해서 병원 갔는데 뇌파검사에선 아니라고 나와가지고 콘서타 처방 못받음
  • 작성자구름스테이크 | 작성시간 26.06.01 창작하는데 약 못먹겠어
  • 작성자덴딜라이언 | 작성시간 26.06.01 약먹으면 저 증상들이 개선되는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