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오 작성시간 26.06.02 갑자기 개그프로 보는줄알았어
-
작성자중독인형중 작성시간 26.06.02 아진짜 너무 못해서 거슬렸어 진짜.. 비중도 많아서 짜증 ㅜ
전지현 고수 구교환 빼고는 죄다뱔로 -
작성자찌킨바나나 작성시간 26.06.02 와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구나…이 아저씨 나올 때마다 몰입 깨짐 ㅠ
-
작성자아바디각햐 작성시간 26.06.09 연기 너무 못해서 저 캐릭이 더 싫었어
-
작성자박돈경(49세) 작성시간 26.06.12 그 고시원 모지 임시완나온..거기같운 그런역할이 어울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