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이백커 작성시간 26.06.01 백룸 세계관 모르는 채로 봤고 공포영화 싫어하는데도 재밌었음 스토리도 좋고 무엇보다 미감이 미쳤음 한 장면도 아름답지 않은 장면이 없어
-
작성자영생삶 작성시간 26.06.01 역시 a24
-
작성자Josh OʼConnor 작성시간 26.06.01 너바나 보고 GV에서 문상훈이 알려주는 비하인드 잼얘 엄청 많은데 들어주라
비하인드까지 희한한(p) 영화 그자체 -
작성자쟌폰주 작성시간 26.06.01 백룸 진짜 세계관고 제대로모르고 아무것도 모른채로 봤는데 걍... 뭐 기억에 남는건없긴한데 재밌게봄 ㅋㅋㅋㅋㅋ 심장쫄리는거 좋아해서 만족했어
-
답댓글 작성자쟌폰주 작성시간 26.06.01 철학적이고 인물간의관계 이런거 개좋아하는데...내가 중간에 장실다녀왔는데 그때 중요한부분을 놓친건지 뭔지... 걍 그런건 모르겠고.. 진짜 심리적으로 개쫄리는? 그걸 잘캐치했다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