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손익 건지기도 힘든 상황인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작성자hywqy|작성시간26.06.01|조회수11,257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x.com/DiscussingFilm/status/2061095622124396670?s=20


제작비 2500억원 썼는데

제작비 100억, 10억인 공포영화들에 밀려서 3위됨





집착이란 영화 제작비는 1million도 안됨





첫주 박스오피스도 기대에 못미쳤는데
2주차엔 그보다 70퍼 하락하고 저예산 공포영화들에 완전 밀려버림



스타워즈 ip로 '손익만 넘어도 다행'이란 말이 어떻게 나오냐고, 팬들 심각하게 얘기하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리디리이이 | 작성시간 26.06.01 아니 만달로리안 극장판이 '스타워즈 팬들에게 이 프랜차이즈를 왜 상기시키는 무게감있는 이야기'<<를 왜 담당해야하는건지 모를...? 애초에 첨부터 스타워즈 시리즈 몰라도 볼수있도록 접근성 낮춘 시리즈인데 왜 이제와서 거룩하게 저런걸 담당하라고 하는거임...시즌 1,2편 재밌게 본 팬들은 다 만족중이던데 이게 근본 만달로리안 시리즈라고
  • 작성자무딩 | 작성시간 26.06.01 아 안돼!!!! ㅠㅜㅜㅜ그로그 잘됐으면 흥해라!!!
  • 작성자Nobel | 작성시간 26.06.02 다들 나처럼 스타워즈 봐야하는줄 알고 안보는거 아닐까...난 오히려 스타워즈 안봐도 되고 그냥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오히려 귀여운거 좋아하고 가오갤을 잘 봤다면 볼 수 있는 수준이던데... 그래도 손익분기점은 넘어야 다음편이 나올텐데ㅠㅠ
  • 작성자청와대돌려내 | 작성시간 26.06.06 스타워즈시리즈 최근 만든 거 다 거지같이 재미없는데 그로구랑 비비지마라... 전작들 망쳐놓고 기대치 떨어진 걸 왜 그로구탓해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10 개재밋는데 먼 소리야 ㅠㅠ 난 스워 하나도 모른 채로 갔다고 ㅠㅠ 근데 미친 디즈니가 프모를 존나 안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