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오늘 첫 출근했는데 1시간 만에 그만 뒀어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01|조회수70,641 목록 댓글 140

출처 : 인스티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란러 | 작성시간 26.06.01 지금 이 시대에 화장실 저따위로 둔거면 걍 그 회사 볼 것도 없음...
  • 작성자drop dead | 작성시간 26.06.01 나였어도… 요즘 저런 푸세식 찾기가 더 힘들잖아
  • 작성자무덕무덕자라라 | 작성시간 26.06.01 나였어도 그만둠
  • 작성자김밥말아김밥 | 작성시간 26.06.01 나도 절대 못 다녀
  • 작성자용마산산신령 | 작성시간 26.06.02 고작 변기가 아니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