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첫 출근했는데 1시간 만에 그만 뒀어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영광인 작성시간26.06.01 나도 ... 화장실 전부 남녀공용인거 보고 보름다니고 그만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왕성 작성시간26.06.01 저게 구리면 다른 복지도 구릴게 눈에 보이는거 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멍이인형 작성시간26.06.01 화장실이 저따구인데 다른건 안봐도뻔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녀배달부 키키 작성시간26.06.01 나도 그만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홈런볼 작성시간26.06.01 정말 중요하지.... 화장실 구리면 다른 것도 뻔함... 시설 개구릴듯 그리고 저렇게 앉는 자세가 안된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응가라치바 작성시간26.06.01 화장실저런곳이 저거만 이상하겟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아후우아 작성시간26.06.01 화장실 저따위면 볼펜한자루 살 때도 ㅈㄹ할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쨔장소스 작성시간26.06.01 아 화장실 개중요 나같아도 퇴사 근데 화장실때문이라곤 말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01 아 여름에 생리하면 진짜 답답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아후후 작성시간26.06.01 복지 수준이 보이는 거 같은데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01 이해돼.. 나도 저런 화장실 극혐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딴 거 알게 뭐야 작성시간26.06.01 저런곳 높은 확률로 직원이 청소함 진짜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땡초물은깜냥 작성시간26.06.01 그 화장실협회 거기에 신고해야되는거 아ㅣ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 the people 작성시간26.06.01 나였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은 행복하길 작성시간26.06.01 아 이해됨 나 조준 못해서 저런 화장실 못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란러 작성시간26.06.01 지금 이 시대에 화장실 저따위로 둔거면 걍 그 회사 볼 것도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op dead 작성시간26.06.01 나였어도… 요즘 저런 푸세식 찾기가 더 힘들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덕무덕자라라 작성시간26.06.01 나였어도 그만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말아김밥 작성시간26.06.01 나도 절대 못 다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마산산신령 작성시간26.06.02 고작 변기가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