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 오늘 첫 출근했는데 1시간 만에 그만 뒀어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01|조회수70,629 목록 댓글 1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인스티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란러 | 작성시간 26.06.01 지금 이 시대에 화장실 저따위로 둔거면 걍 그 회사 볼 것도 없음... 작성자drop dead | 작성시간 26.06.01 나였어도… 요즘 저런 푸세식 찾기가 더 힘들잖아 작성자무덕무덕자라라 | 작성시간 26.06.01 나였어도 그만둠 작성자김밥말아김밥 | 작성시간 26.06.01 나도 절대 못 다녀 작성자용마산산신령 | 작성시간 26.06.02 고작 변기가 아니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