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이바오 임신이 맞나 봄!! 중국 수의사분 오셨다고 함 🐼♥️

작성자오동통통|작성시간26.06.01|조회수68,161 목록 댓글 151

출처: https://theqoo.net/hot/422566168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티쬬. | 작성시간 26.06.02 그냥 그 판다들이 다시 중국에 가야한다는게 슬플뿐ㅠㅠ
  • 작성자히히다리다다 | 작성시간 26.06.02 금술이 좋은가봐..
  • 작성자팡팡콩팡퐁 | 작성시간 26.06.02 판다자체가 독립적인 동물이라 개체가 한 곳에 있을 수 없음. 서로 예민해서 싸우고 난리가 남. 발정기가 오면 바로 합사 시키는 게 아니라 발정기간즈음 되면 시간을 두고 천천히 노출시킴. 소리(이건 좁아서 매번 듣지만 크게 들릴 때마다 아이바오 예민해짐), 냄새, 시각 이런식으로 접근시킴. 둘이 서로를 원하는 때가 딱 맞아 떨어지면 짝짓기를 위해서 방을 개방해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판다 두마리 다 건강해서 임신이 잘 되는거임. 푸바오 임신 시기에 강바오가 말한게, 원래 수컷판다들은 암컷이 거부해도 강제로 하는 경우가 있고 서로 싸우기도 하는데 러바오는 아이바오 허락이 떨어져야만 다가왔다고 했음. 그리고 무조건 그 시기에 합사시키는 건 아니고 코로나 이전엔 시도를 해보려고 해도 못했다고 했음. 그 뒤에 환경이 만들어지니까 임신이 잘 되는 것 같은. 그리고 작년엔 위임신이라 아이바오 고생 많이 했어. 암컷 판다들은 위임신이나 임신기간이나 고통받는 건 매한가지ㅠㅠ 강제로 하는 게 아니라는 걸 꼭 알아주면 좋겠다. 그리고 아이바오 건강하게 잘 회복해서 만날 수 있길 바람 ㅠㅠ
  • 답댓글 작성자팡팡콩팡퐁 | 작성시간 26.06.02 이런 점 궁금해 하는 걸 알아서인지 에버랜드 유툽에 관련된 영상 많이 올려줬었음 ㅋㅋㅋㅋㅋ 짝짓기하는 것도 잠깐 보여주기도 함..ㅋㅋㅋㅋㅋㅋ 서로 방 오가면서 체취 확인하고.. 아이바오가 러바오 얼굴 보더니 철창 뜯으려고 하는 장면도 있음 ㅋㅋㅋㅋ 서로 목소리 내면서 시간이 됐는 지 안됐는지도 확인함 ㅋㅋ 사육사가 아직 아니야..하고 러바오 진정시키기도 함 ㅋㅋ 꽤 흥미로워서 궁금하면 꼭 봐주면 좋겠어 ㅋㅋㅋ 그리고 루이후이도 곧 어른이 되는 시기라서 중국가는데.. 푸바오 보낼 때 시기상 겹쳐서 힘들어 해서, 이번에 루이후이는 올 겨울에 빠르게 보낼 준비를 한다고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기타배우고싶다 | 작성시간 26.06.02 근데 판다는 진짜임신이랑 가짜임신 거의 구별이 안된다던데 아직 모르는거 아닌가...?
    중국이랑 판다 대여 계약조건에 3번 출산하면 아이바오 러바오 한국에 더 오래있을수있다고 들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