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윤남노 셰프한테 출연료가 과하게 지급되고 있다는 냉부 상황

작성자INFP수집가|작성시간26.06.01|조회수51,382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므아우아 | 작성시간 26.06.01 복스럽게 먹으니까 음쓰도 안생기고 좋더라ㅋㅋㅋㅋ 화이팅~~~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 작성시간 26.06.01 잘먹으면 좋지뭐 ㅋㅋㅋ
  • 작성자부슬비가내립니다 | 작성시간 26.06.02 돈 아껴서 동물보호소에 보호하느라 저런가보다 생각해야겠다
  • 작성자존나관대한여시 | 작성시간 26.06.02 근데 셰프들이 만든거니까 맛은있겠다,,
  • 작성자뿌이뿌이뿌이이이이 | 작성시간 26.06.02 남기는 것보다 낫지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