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노 셰프한테 출연료가 과하게 지급되고 있다는 냉부 상황 작성자INFP수집가|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물만이평화다 작성시간26.06.01 ㅠ나는 솔직히,, 요리하면 승률도 되게 안좋고 앉아서 밥만 먹고있고 재미도 없고 왜 계신건지 모르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떠먹는비피더스 작성시간26.06.01 이젠 이길때가됐다 우카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린의처진오른쪽고환에걸고 작성시간26.06.01 편하게 두고가시면 됩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ADWIN. 작성시간26.06.01 남노 동물아끼고 사람좋은거같아서 응원한다 많이먹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웃집꿍쓰꿍쓰 작성시간26.06.01 잘먹는거 뭐 나쁘지 않았는데 점점 너무 본격적으로 보여주니까 별로야 맛있게 먹는것도 아니고 거의 뭐 제대로 씹지도 않고 입에 쑤셔넣는 수준이던데 하... 제작진이랑 본인 캐릭터 방향성이 저래보여서 앞으로도 계속 저걸 봐야한다 생각하니까 진짜 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1차 작성시간26.06.01 아근데 요리가 주제랑진짜안맞더라 왜자꾸지는지알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부기한입 작성시간26.06.01 린클?역할이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01 첨엔 웃겻는데 맨날 지는데 처먹는것만 나오니까 비호감 될라함 요리를 하세요 먹지만말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힐러 작성시간26.06.01 ㅋㅋㅋㅋ잘먹어서 어르신픽일거같음 글고 리액션봇인것도 웃김 웃는소리 젤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과망고빼빼로 작성시간26.06.01 나 최근 몇주껀 안봐서 잘 모르는데 볼때마다 남노 지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건 ... 주제랑 따로 노는데 대부분 고열량 음식 이런 쪽으로 만들더라 좀 섬세한 음식도 하면 잘 할거면서 러프한 음식을 많이 하는거같음... 아 쓰다보니 약간 생각의흐름대로 써버렸는데 ㅋㅋㅋㅋ 걍 맨날 지면서 많이 먹으니까;; 좀 이겼음좋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므아우아 작성시간26.06.01 복스럽게 먹으니까 음쓰도 안생기고 좋더라ㅋㅋㅋㅋ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01 잘먹으면 좋지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슬비가내립니다 작성시간26.06.02 돈 아껴서 동물보호소에 보호하느라 저런가보다 생각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나관대한여시 작성시간26.06.02 근데 셰프들이 만든거니까 맛은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이뿌이뿌이이이이 작성시간26.06.02 남기는 것보다 낫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