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주식 안하고 벼락거지될까봐 걱정안해도 되는 이유.. 작성자ㅎㅈㄱㄷ|작성시간26.06.01|조회수87,478 목록 댓글 9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https://x.com/i/status/20611710185810209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럽가보고싶다아아아아 | 작성시간 26.06.02 마자마자, 주식 안한다고 또 뒤쳐졌다고생각할 필요도없기도하고,, ㅋㅋ ㄱ 작성자재미없다.... | 작성시간 26.06.02 마자마자 작성자언성을높이지말자고 | 작성시간 26.06.05 ㅁㅈ 작성자호랑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14 ㄹㅇ임 작성자2026행복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따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