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버릇들이 없구나" 허영만, 식사 예절에 꾸중…씨야 "먼저 드신 줄" ('백반기행')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01|조회수35,973 목록 댓글 178

출처: https://v.daum.net/v/20260601113306783

 

허영만이 그룹 씨야 멤버들의 식사 예절에 분노했다.

 

이날 허영만과 씨야는 여름 미식의 진수로 꼽히는 '백합' 요리를 즐겼다. 문제는 메인 메뉴인 백합찜이 나오자마자 발생했다. 허영만이 수저를 들기도 전에 씨야 멤버들이 먼저 요리를 맛보기 시작한 것.

 

이를 지켜보던 허영만은 "내가 먹지도 않았는데 지금 먼저 다 (먹냐)"며 "버릇들이 없구나"라고 농담 섞인 일침을 가했다. 잠시 당황한 듯한 씨야 멤버들은 "선생님 먼저 드신 줄 알았다"며 사과했다. 이내 서둘러 허영만에게 음식을 권하며 수습에 나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록키호러픽쳐쇼 | 작성시간 26.06.02 몇살인뎅?
  • 작성자더워붙지마 | 작성시간 26.06.02 찾아보니 47년생이시네ㄷㄷㄷ저나이면 뭐 그럴수도
  • 작성자계란초밥줘 | 작성시간 26.06.02 먼저 수저 들어놓고 왜...
  • 작성자잼얘강도 | 작성시간 26.06.02 걍 허허 많이 배고팠구나 갠찮다 갠찮다 하는 게 어른이라고 생각함 내가 나이들면 싸가지 밥 말아먹은 놈들 아닌 이상 더 먹으라고 얹어주는 어른이 될래
  • 작성자드래그복제 | 작성시간 26.06.02 영상 보면 ㄹㅇ별거아님 이거 왜 기사화된건지 모르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