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면치기에 관한 침착맨의 소신 발언.jpg

작성자두바이버터쫀디기|작성시간26.06.01|조회수4,864 목록 댓글 20

 출처 : 여성시대 Loveyo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비와흰고양이 | 작성시간 26.06.01 추잡
  • 작성자방어회너무비싸서슬픈사람 | 작성시간 26.06.01 아니 애초에 면 후루룩먹으면 당장 내 입주변에도 다묻고 튀잖아 난 그게 너무 싫어서 예전부터 끊어먹음
  • 작성자FALL GUYS | 작성시간 26.06.01 ㄹㅇ 원래 이게 예절이었는데 면치기 대체 누가 만든거야
  • 작성자태조왕건이방원 | 작성시간 26.06.01 맞아 원래 소리내서 먹지 말라고 배웠다고요!!!
  • 작성자1771711 | 작성시간 26.06.02 먹방으로 면치기 막 나오길래 이상하다 했는데 어디더라 티비서 정우성인가 나와서 면 조용히 먹고나서 그 이후로 면치기 문화 사그라들었음ㅋㅋ 사람들도 이상하다 생각했었을텐데 정우성 기점으로 사그라든거보면 원래 우리문화가 아니었던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