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딜리시어 작성시간 26.06.02 제발 무단횡단으로 사고나면.. 무단횡단자 병원비 알아서(보험적용x)+차량 박살 비용+운전자 정신적 피해보상 까지 해주게 법좀 개정해달라고요 ㅠ 제발제발
그럼 무단횡단 비율 싹 줄어든다고.. -
답댓글 작성자shineonme 작성시간 26.06.02 2222 법은 차만 지키냐고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 26.06.02 저게 내가 될수도있다고 생각하면 아찔하다
-
작성자호도리 작성시간 26.06.02 아...
-
작성자건조기를 살것이다 작성시간 26.06.02 횡단보도잖아. 그리고 옆차가 멈춰있으면 그것도 생각해야함.그냥 무단횡단하고는 좀 다른 경우야..
물론 저렇게 신호무시하고 다니는 사람도 잘못인데 차도 조심해야해 우리나라 법으로는 진짜 어쩔수없어.. 나도 운전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