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nniemo 작성시간 26.06.12 따수워,,, 진짜,,
-
작성자요 정 작성시간 26.06.13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no스트레스 작성시간 26.06.13 맞아 생각보다 키오스크 못쓰시는 어르신들 많더라. 알바가 있어도 물어보면 카오스크 보면서 주문하면 된다고 짜증내니까 키오스크 앞에서 멍하니 서있는거야,,,, 보고도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니까..ㅜㅜ 난 뒤에서 기다리다가 왜 이렇게 안 끝나지 하고 보니까 그런 상황이라 대신 해드림,, 엄청 고마워하시더라고ㅜ 알바생도 그거보고 괜히 미안했는지 친절하게 해주더라. 바쁜 건 이해하는데 너무 본인의 본븐을 모르는듯,,
-
작성자당당하고떳떳하게 작성시간 26.06.14 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도파민도도파민도파 작성시간 26.06.24 너무너무 따숩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