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 예전에 cgv에서 노부부를 도와드렸었거든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6.01|조회수149,971 목록 댓글 570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9044666
















훈훈해서 허락받고 퍼왔습니다
문제시댓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nniemo | 작성시간 26.06.12 따수워,,, 진짜,,
  • 작성자요 정 | 작성시간 26.06.13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no스트레스 | 작성시간 26.06.13 맞아 생각보다 키오스크 못쓰시는 어르신들 많더라. 알바가 있어도 물어보면 카오스크 보면서 주문하면 된다고 짜증내니까 키오스크 앞에서 멍하니 서있는거야,,,, 보고도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니까..ㅜㅜ 난 뒤에서 기다리다가 왜 이렇게 안 끝나지 하고 보니까 그런 상황이라 대신 해드림,, 엄청 고마워하시더라고ㅜ 알바생도 그거보고 괜히 미안했는지 친절하게 해주더라. 바쁜 건 이해하는데 너무 본인의 본븐을 모르는듯,,
  • 작성자당당하고떳떳하게 | 작성시간 26.06.14 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도파민도도파민도파 | 작성시간 26.06.24 너무너무 따숩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