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직도 "한국드라마 장르물은 로맨스 나와서 싫다"고 주장하는 게 이해 안 되는 이유.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2|조회수12,765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한 10년 전에 유행하던 나라별 드라마 특징






2010년대 후반부터 슬슬 생기더니
202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로맨스 없는 장르물 존나 많아짐








물론 로맨스 섞인 장르물도 계속 만들어지고 있음
수요가 있으니까
10년 전에는 장르물에 거의 90%는 로맨스 섞여있다 싶었다면
요즘에는 한 40%?

암튼 한국드라마 특: 맨날 사랑함 범인 잡다가 사랑함 귀신 잡다가 사랑함
이런 말하던 때랑은 확실히 다름


본문같은 드라마들은 인기 없으니까 안 봤다 할 수도 있는데
ㄴㄴ 절반 이상이 시청률 잘 나오고 평가 개좋았던 작품들임

한드는 연애만 한다는
10년 전에 머물러있는 편견을 깨고 함 시도해봐








언내추럴 때문에 아직도 그 시절에 머물러서 한드 까는 사람들 보고 글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43738?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clipseee | 작성시간 26.06.02 3333
  • 작성자녹차찹쌀떡 | 작성시간 26.06.02 내 인생드라마들 개 많다
  • 작성자나 6천원 있어요... | 작성시간 26.06.02 손더게 시즌2냐놔
  • 작성자@escapefromxx | 작성시간 26.06.02 예전엔 미드만 봤는데 요샌 한드만 봄... 한드가 제일 재밋어
  • 작성자호떡호호떡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 다봤음... 더 내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