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반응 좋다는 충남 공주의 수직 주차선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2|조회수42,723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젤라베이비 | 작성시간 26.06.02 ㅈㄴㄱㄷ회사 대표 후진하다가 카스토퍼 넘어가서 같이 탔다가 겁나 놀램..후진하는데 속도를 안 줄임;; 미친놈인가했다 한남들 ㅈㄴ 험하게 운전해 진짜ㅠ
  • 작성자룰루라랄로롤 | 작성시간 26.06.02 스토퍼가 있는데 어케 벽까지 후진을 한단 거지..? 그정도면 운전을 하면 안될듯
  • 작성자난강백호난공블 | 작성시간 26.06.02 보통 주차하면서 후진할 때 엑셀 안 쓰지 않아?? 브레이크에 발 떼고 들어가도 속도 충분한데
  • 작성자김냥몀 | 작성시간 26.06.02 이걸 박는다는 사람들은 주차할때 백미러를 전혀안보는겨..? 이정도 박을정도로 걱정이되면 면허 없애라..
  • 작성자범죄자반갈죽 | 작성시간 26.06.03 특허는 왜낸거징? 볼보가 안전벨트 특허 안낸거처럼 안전관련은 특허안내는게 국룰아니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