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 좋다는 충남 공주의 수직 주차선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핑크 프린스 작성시간26.06.02 오좋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비 작성시간26.06.02 아 너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키는사랑 작성시간26.06.02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rles leclerc 작성시간26.06.02 개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람쥐썬더프린세스 작성시간26.06.02 근데 뉴스 댓글 보니까 한남들이 저러면 벽에 있는 주차선을 바닥선으로 오해해서 뒤로 쭉쭉 가다가 박아버린다며 그럼 그 손해는 누가 책임지냐고 하더라.. ㅅㅂ 그것도 구분 못하면 운전하면 안 되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와꾸와꾸침대 작성시간26.06.02 한남들 종특 운전 험하게 함… 천천히 후진하면 일어나지 않을 일인데ㅋㅋㅋ 진짜 멍청한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샷추가 작성시간26.06.02 후진을 쎄게 할 수가 없는게 바닥에 저 방지턱? 저게 있는데 얼마나 악셀을 밟아야 저걸 넘어 간다는 거임? 공주 어르신 운전 많아서 저런거 좋은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젤라베이비 작성시간26.06.02 ㅈㄴㄱㄷ회사 대표 후진하다가 카스토퍼 넘어가서 같이 탔다가 겁나 놀램..후진하는데 속도를 안 줄임;; 미친놈인가했다 한남들 ㅈㄴ 험하게 운전해 진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라랄로롤 작성시간26.06.02 스토퍼가 있는데 어케 벽까지 후진을 한단 거지..? 그정도면 운전을 하면 안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강백호난공블 작성시간26.06.02 보통 주차하면서 후진할 때 엑셀 안 쓰지 않아?? 브레이크에 발 떼고 들어가도 속도 충분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냥몀 작성시간26.06.02 이걸 박는다는 사람들은 주차할때 백미러를 전혀안보는겨..? 이정도 박을정도로 걱정이되면 면허 없애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죄자반갈죽 작성시간26.06.03 특허는 왜낸거징? 볼보가 안전벨트 특허 안낸거처럼 안전관련은 특허안내는게 국룰아니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