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씨랜드 참사 이후 근황

작성자흥미돋는글|작성시간26.06.02|조회수8,667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inglebungle1472&no=668579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inglebungle1472&no=668579

 

 

 

 

 

근데 여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흉부 놀부 | 작성시간 26.06.02 진짜 그대로 돌려받길 바란다 피해자들이 전부 내 나이 또랜데 그 애들은 아직도 7살인채로 거기 있다 이 미친새끼야
  • 작성자GATORADE | 작성시간 26.06.02 나 저기 갔다오고 나서 일주일뒤에 그 참사 있었어.. 뉴스 봤던 기억 있는데 내가 엄마한테 저기 나 다녀온데 아니냐했는데 엄마가 나 충격받을까봐 아니라고 해서 모르고 살다가 꼬꼬무 보고 알게됐잖아.. 심지어 그때 같이 갔었던 내 유치원때부터 친구는 성인될때까지 그 시기에 악몽꿨었대.. 나 모르다가 꼬꼬무보고 알게된거라 친구한테 말했는데 친구가 진짜 몰랐냐고 난 괜찮아보여서 지가 악몽꾸는게 유난같아서 말 안했던거래.. 진짜 많은 사람들한테 이렇게 트라우마고 아무 죄 없는 어린애들이 희생당했는데 꼭 업보빔 맞아라
  • 작성자고양이 확대범 | 작성시간 26.06.02 저길 왜가
  • 작성자비타민챙겨먹어 | 작성시간 26.06.02 주기적 끌올 감사
  • 작성자나는부자된다 | 작성시간 26.06.02 패고싶다는거 소름;; 싸패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