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언제 선진국이 되었을까?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노랑빨대 작성시간26.06.02 오호... 1번은 신기하다 imf 시기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소르베 작성시간26.06.02 내 체감은 2010년대 후반 2020년 초였어 지방에 누가오나 싶은 공원이나 시골길도 정비 싹되서 길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된다는 느낌이라 시골이 예쁘더라. 2000년대까지만 해도 그런 느낌이 별로 없었거든. 요즘 지방 어딜가나 잘 되어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02 4라고 생각함 경제말고 시스템도 고려했을때 4때 시스템이 체계화되는게 체감이 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를레히요를레히호요 작성시간26.06.02 삶의 형태까지 따지면 2010년대 라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리보오덕 작성시간26.06.02 2020년대 코로나 지나고부터 피부에 와닿는게 커진듯..? 일단 코로나때 외신들이 엄청 다루고.. 그뒤로 케이팝 드라마 영화 터지면서 오 한국? 그치그치 맞지 선진국이엇지? 좀 이런 인식이 많이생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핥끄 작성시간26.06.02 코로나 극복방법이 ㄹㅇ 선진적 특히 그 드라이브스루 코 후비는 거 ㄹㅇ.. 그리고 질병청에서 수시로 브리핑하고 한 것들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정부불주먹 작성시간26.06.02 난 코로나때부터~ 전방위로 간지쩌는 나라라는 인식은 그때부터라고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에버와칸타 작성시간26.06.03 이런글좋아ㅎㅎ 흥미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