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은 언제 선진국이 되었을까?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노랑빨대 작성시간26.06.02 오호... 1번은 신기하다
    imf 시기에
  • 작성자 수박소르베 작성시간26.06.02 내 체감은 2010년대 후반 2020년 초였어 지방에 누가오나 싶은 공원이나 시골길도 정비 싹되서 길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된다는 느낌이라 시골이 예쁘더라. 2000년대까지만 해도 그런 느낌이 별로 없었거든. 요즘 지방 어딜가나 잘 되어있더라
  •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02 4라고 생각함 경제말고 시스템도 고려했을때 4때 시스템이 체계화되는게 체감이 됐음
  • 작성자 요를레히요를레히호요 작성시간26.06.02 삶의 형태까지 따지면 2010년대 라고 생각함
  • 작성자 하리보오덕 작성시간26.06.02 2020년대 코로나 지나고부터 피부에 와닿는게 커진듯..? 일단 코로나때 외신들이 엄청 다루고.. 그뒤로 케이팝 드라마 영화 터지면서 오 한국? 그치그치 맞지 선진국이엇지? 좀 이런 인식이 많이생긴듯
  • 작성자 시핥끄 작성시간26.06.02 코로나 극복방법이 ㄹㅇ 선진적 특히 그 드라이브스루 코 후비는 거 ㄹㅇ.. 그리고 질병청에서 수시로 브리핑하고 한 것들이
  • 작성자 의정부불주먹 작성시간26.06.02 난 코로나때부터~ 전방위로 간지쩌는 나라라는 인식은 그때부터라고생각함
  • 작성자 포에버와칸타 작성시간26.06.03 이런글좋아ㅎㅎ 흥미로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